VoIP 솔루션
IP Callcenter
인터넷 프로토콜(IP) 기반에서 운영되는 콜 센터로 기존 공중 교환망(PSTN)을 이용한 콜센터에비해 회선 비용의 절감과 다양한 CRM의 활용 가능
IP Callcenter는 기존 콜 센터가 가진 모든 기능을 지원함은 물론 멀티 채널, 양방향 센터로서 아날로그 음성뿐만아니라 VoIP, 화상, 채팅, e-메일, 팩스 등 인터넷을 통한 멀티미디어 통신과 다중 컨택 센터, 지능 호 라우팅(ICR) 등 네트워크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 비용절감
- 1) 멀티 사이트간 통신비용 절감
- 2) Voice/Data 통합관리
- 3) 유지보수 용이 및 증설 용이
- 다양한 고객접점의 통합관리
- 1) Voice, Email, Web, Fax etc.
- 지역적 거리 제약 극복
- 1) 상담원과 인력 배치가 자유로움
- 2) 멀티 콜센터 통화 관리 가능
- 신속한 신규 서비스 적용
- 1) Open Architecture
- ACD(Auto Call Distribution) : 콜라우팅 및 자동분배 기능
- IP 녹취 : 착/발신 등 모든 통화 내용의 손쉬은 눅취 및 청취
- ACS(Auto Calling System) : 업무 효율 극대화를 위한 자동 다이얼링
- Click2Call : Appilcation에서 Click을 통한 편리한 전화 걸기 기능
- IVR : DB서버와 연계한 Self-Service
- Fax2Email : 팩스를 기존의 Fax 장비가 아닌 자신의 E-Mail 계정으로 수신 할 수 있는 기능
- Agent Program : 메신저를 활용한 사용자 상태 정보 표시 및 설정, 사용자간 정보 공유 프로그램
- 통계 및 리포팅 : 다양한 조건 검색 및 각종 그래프에 의한 리포팅
- 실시간 모니터링 : 상담원 상태 정보 실시간 모니터링
We IP-PBX
We IP-PBX 도입을 통해 효율적인 근무환경 개선 및 전화요금 절감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 사무실 근무 환경 개선 (효율적인 라인구성 및 설치공간 축소)
- 전화 요금 절감
- 별도 전화선 구축 및 유지비용 절감
- 관리 효율화 및 일원화
- IP Phone을 활용한 편리한 통신 기능 제공(CID, Call Waiting, 3자 통화, 스피드 다이얼 등)
- 일반전화 기능 : 기본 착/발신 서비스
- 부가기능 : IVR, IP녹취, Click2Call, Customizing
- 교환기 기능 : 내선통화, 3자 통화, PRBT, Call Log, Call Parking,
Call Pickup, Call Restriction, Call Transfer, Call Waiting,
Hunt/Ring Group, Call Fowarding, Extension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