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TV

홈 > 이벤트TV > 비즈니스 > 광고영상

이벤트TV 편성표

  • 왼쪽
  • 오른쪽

편성표 전체보기 more

VOD 동영상 / VOD VIDEO

GNC MUSCLE PUMP 1회
2주간 집에서 전신을 운동하는 프로그램...
1일째 - 가슴,허리,팔,다리 강화 운동

프리뷰 프로그램 / PREVIEW

[Preview] 2014 제17회 낙동가요제
뜨거운 재능과 열정 그리고 열띤무대, 참신한 신인가수의 등용문. 제17회 낙동가요제...

광고영상

이벤트TV서는 첨단장비영상전문가들이 축적된 노하우, 기술력으로 광고영상을 제작해드립니다.

15초의 마술사

(주)이벤트티브이는 단순 영상 외주 제작 업체가 아닌, 전문 방송 업체로서 공중파급의 특화된 광고 영상 컨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방송, 통신, SNS 영역 등을 아우르는 전문 마케터 및 기획자들이 팀을 이루어 15초의 필름에 브랜드(제품)의 특성과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녹여내고, 그 가치를 더해내는 15초의 마술의 향연! 그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장점

홍보 영상은 인쇄 혹은 라디오, 웹 페이지 등의 홍보물에 비해 메시지 전달이 효과적이고 가망고객 군들의 집중도가 높다는 특징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TV외에도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에서 수용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주)이벤트티브이는 방송 및 영상 제작에 대한 탁월한 기량을 갖춘 전문 기획자, 감독, 작가, 디자이너 들이 팀을 구성하여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한 후, 타겟 및 예산, 홍보 대상의 특성 등에 맞는 맞춤형 영상물을 기획/제작하고 있습니다.

용도

기업 홍보, 캠페인, 이벤트, 박람회 및 전시회, 매체 홍보(지상파, 케이블, 온라인, 옥외, 지하철 등)

광고효과

  • 대상의 특징 및 브랜드 이미지를 강렬하고 정확하게 전달.
  • 타 광고 수단에 비해 높은 신뢰도 및 기업이미지 구축 용이.
  • 매출 증대로 인한 이윤 증대
  • 전국구 마케팅.
  • 비용대비 고효율 마케팅

스토리텔링과 강한 임팩트, 그리고 진실성

의미 없고 이해할 수 없는 영상의 반복이나, 무의미한 흐름은 시청자의 이해 및 호감을 저해하고 광고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소비자의 감성과 지성을 동시에 움직이는 스토리텔링과 플레이 3초 안에 오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강렬한 임팩트, 그리고 모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의 기초인 진실성을 담아내는 것, 그것이 (주)이벤트티브이의 자랑이자 과업입니다.

송출

(주)이벤트티브이는 광고를 제작할 뿐만 아니라, 완성된 광고를 자체 채널을 통하여 용이하게 송출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SOPP사 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하여 고객의 광고를 다양한 채널에 효과적으로 송출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SO (지역광고)

지역 업체가 원하는 지역에만 하는 광고형태

PP (전국광고)

전문적 타겟 대상이 한정될 때 특정 채널 광고형태

케이블 광고의 이점
지상파 방송 및 신문 광고의 매출이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는 반면에, 케이블 TV 광고는 그 시장이 더욱 확대되어 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더욱이 주제 및 지역별로 채널이 세분화되어 있어 타겟팅 된 광고 집행이 용이한 장점이 있습니다.

프로세스 (Process)

1 의뢰
클라이언트는 이벤트TV와 적정하고 공정한 상거래상에서 CF제작을 의뢰하게 되며, 이벤트TV는 클라이언트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합니다.
2 콘티제작
CF를 담당할 실무진은 클라이언트와 충분한 커뮤니케이션 후, 클라이언트의 마음에 가장 흡족한 기획을 토대로 콘티를 제작 합니다.
3 촬영
이벤트TV는 최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세련미 넘치고 감각있는 연출로 촬영하고 제작합니다.
4 심의
제작 완성된 CF는 심의기관에 통과를 시킵니다.
5 청약
심의를 통과하게 되면 광고시간대, 횟수 등을 의뢰하여 광고방송을 해당 방송국의 규정에 맞추어 청약하게 됩니다.
6 송출
방송사에 청약된 내용대로 업무연락 후, 제작물을 송출합니다.